1,236차 주민자치 연구세미나가
오는 9월 5일(금) 오후 3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태화빌딩 그레이트 하모니홀(B1F)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주민자치와 주민주권」을 주제로 진행되며,
이승종 서울대학교 명예교수가 좌장을 맡고, 김석태 경북대학교 명예교수가 발제를 진행합니다.
또한 황도수 건국대학교 교수, 장재옥 중앙대학교 명예교수, 이현출 건국대학교 교수가 토론자로 참여합니다.
세미나 당일 유튜브로도 생중계되오니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https://youtu.be/Yi4gD0qEi4Q?si=kxaNQkNCMuaO60n5
행사명 : 1,236차 주민자치 연구세미나
일시 : 2025년 9월 5일(금) 15:00 ~ 18:00
장소 : 태화빌딩 그레이트 하모니홀(B1F)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5길 29)
주최/주관 :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 (사)한국주민자치학회
주제 : 주민자치와 주민주권
좌장 : 이승종 명예교수 (서울대학교)
발제 : 김석태 명예교수 (경북대학교)
토론 :
황도수 교수 (건국대학교)
장재옥 명예교수 (중앙대학교)
이현출 교수 (건국대학교)